꽃 MBTI 테스트 방법과 결과 (에리카, 해바라기)

반응형

꽃  MBTI 테스트 방법과 결과 (에리카, 해바라기)

 

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ㅎㅎ

요즘 뭔가 손이 잘 안간다고 해야할까요.. 그래서 글을 올린지 꽤 되어버린 것 같네요..ㅎㅎ

 

 

아무튼 오늘은 요즘 인기가 있는 MBTI 꽃 테스트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!

 

꽃 MBTI를 하는 링크는 글 하단에 남겨드릴 예정이니, 끝까지 읽어주세요~!


꽃 MBTI

먼저 꽃 MBTI는 MBTI를 꽃에 비유해서 여러가지로 알려주고 있습니다.

 

어떤 꽃인지와, 그에 대한 성격 설명이랄까요. 이런 것들도 해주고 있어요.

한 번 해보시면 감이 오실겁니다.

 

MBTI 꽃 테스트

그런데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설명을 좀 보다보니, 공유 횟수 란이 따로 있더구뇽.

백만회를 넘었다니.. 확실히 인기가 많긴 한가봅니다.

 

 

저도 친구가 링크를 보내주고 결과를 알려줘서 해보게 되었습니다.

입소문이 가장 무섭다고 이렇게 공유하면 수가 계속 늘어나니 참 대단한 것 같네요.

 

MITI 꽃 성격

당신은 어떤 꽃이고, 어떤 성격인가요?
나의 성향을 알아보는 MBTI와 꽃을 합쳤습니다.

그런데 옆에 사진을 보니 주최한 곳이 LU42더군요.
이번에 사진작가 강영호님의 사진전이 있나봅니다.

기획 의도도 아주 좋아요.
코로나 19로 힘든 이 시기에 꽃을 선물하자는 의미입니다.

직접 꽃을 주지는 못하더라고 온라인 상으로 이렇게 꽃을 볼 수 있어 더 좋은 것 같기도 하네요.
여러분은 어떠신가요?

평소에 꽃 선물 받을 일이 잘 없는데, 이렇게라도 꽃을 선물받는 기분을 내 보기..?

 

 

 

아까 봤던 공유 횟수와 관련이 있습니다.

 

공유를 할 때마다 천원씩 후원이 되더군요.

그것도 현재 가장 고생하고 계실 의료진들에게 말이죠.

 

기획 의도도 너무 좋고, 이렇게 후원까지 한다니 더 해주고 싶은 마음이 드는거 있죠.

우리의 마음 뿐 아니라, 의료진 분들의 마음에도 꽃을 피워주려는 것 같습니다.

 

그에 화답하듯, 목표 후원금을 훨씬 넘어서, 그 12배의 결과를 보여주고 있죠.

일주일만 더 지나도 엄청나게 많아질 것 같아요.

 

 

그러면 이제 꽃 MBTI 결과를 볼까요?

꽃 MBTI 에리카

저는 꽃 MBTI 에리카가 나왔습니다.

에리카는 수선화와 잘 맞고 백정화와 파국이라고 하는군요. ㅋㅋㅋ

고독한 완벽주의자라.. 맞는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.

근데 맞는 것들이 꽤 많이 있는 것 같아요.

 

조금 알아보니 꽃 MBTI 작약과, 꽃 MBTI 히비스커스가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.

여러분은 어떤 꽃이 나올 것 같으신가요?

 

MBTI 꽃테스트. 해볼까요?

campaign.lu42.co.kr/campaign/flowergarden/mbti.php

 

LU42 - 프리미엄 셀렉트샵

당신은 어떤 꽃인가요? MBTI

campaign.lu42.co.kr

 

어떤가요.

여러분의 꽃은 무엇이 나왔나요?

 

 

여기까지 꽃 MBTI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

날이 갑자기 추워져서 다들 코로나와 감기 조심하세요!

반응형